2018/08 13

마카오 3일차 (3) - 파리지앵 호텔 / 에펠탑

마카오 3일차 (3) - 파리지앵 호텔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파리지앵 호텔 (The Parisian Macao, 澳門巴黎人) 주소 : Lote 3, Strip, SAR, P.R. China, Estr. do Istmo 파리지앵 호텔은 2016년 9월에 신규로 오픈한 호텔입니다. 파리지앵 호텔은 샌즈 (Sands) 그룹의 호텔 중 하나로, 그 옆에 있는 베네시안 호텔과는 같은 소속입니다. 파리지앵 호텔의 특징은 프랑스 파리를 컨셉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뭐니뭐니해도 가장 인상적인 부분..

마카오 3일차 (2) -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3일차 (2) - 코타이 스트립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기아 요새 구경을 마치고 돌아와서 점심식사를 하고 원기를 보충하기로 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웠기 때문에 호텔 내부에서 바로 이동 가능한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의 누들 앤 콘지를 방문했습니다. 창펀 (腸粉, Steamed Rice Roll with Ingredients) Deep-fried Shrimp Spring Rolls Wrapped in Steamed Rice Flour 春風得意腸粉 48 MOP 창펀은 보시는 바와 같이..

마카오 3일차 (1) - 기아 요새

마카오 3일차 (1) - 기아 요새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마카오에서의 3일차가 시작되었습니다. 리스보아 호텔 안에 베이커리가 있어 빵으로 가볍게 아침을 해결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Lisboa cake shop으로 빵 뿐만 아니라 만두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패스츄리 도넛 (좌) 와 에끌레어 (우), 맛은 나쁘지 않은 편 이제 3일차 첫 목적지인 기아 요새로 이동합니다. 기아 요새는 리스보아 호텔에서 버스로 약 25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버스에서 내려 도보로 이동하는 방법이..

마카오 2일차 (5) - 타이파 빌리지

마카오 2일차 (5) - 타이파 빌리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박물관 관람을 마치고, 어느덧 시간은 오후 5시를 향해 달려갑니다. 다음 목적지는 바로 타이파 빌리지입니다. 타이파 섬은 세나도 광장, 리스보아 호텔이 있는 마카오 반도 아래에 있는 섬입니다. 타이파 빌리지는 마카오를 점령했던 포르투갈인들이 주로 별장 용도로 사용했던 지역이었습니다. 마카오 반도에서 버스를 타면 다리를 건너 약 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버스에서 내려 코헤이아 다 시우바 거리 (Rua Correia d..

마카오 2일차 (4) - 마카오 반환기념 박물관

마카오 2일차 (4) - 마카오 반환기념 박물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날씨가 너무 더웠기 때문에 점심식사도 할 겸 호텔로 돌아가서 쉬기로 합니다. 필요하다면 재충전을 통해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마카오 로컬 푸드 중 하나인 쭈빠빠우(潴扒包)를 샀습니다. 쭈빠빠우(潴扒包), 25 파타카 두툼한 돼지고기를 구워서 빵에 끼워 먹는 햄버거의 일종입니다. 그냥 빵 사이에 돼지고기만 있고 야채나 소스도 일절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숯불향이 나는 두툼..

마카오 2일차 (3) - 성 로렌스 성당, 만다린 하우스

마카오 2일차 (3) - 성 로렌스 성당, 만다린 하우스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펜야 성당에서의 멋진 뷰를 보고 나서, 아침식사를 하기로 합니다. 먼저 만다린 하우스를 들르려고 했는데요.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관계로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관리인 분이 입구에 앉아서 지키고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수 많은 로컬 음식점 중에서 한 곳 골라잡아 들어가 봅니다. [로컬 식당에서 주문한 포르투갈식 해물밥] 포르투갈식 해물밥은 토마토 퓌레를 베이스로 하여 올리브, 야채와 함께 각종 해산물을 넣..

마카오 2일차 (2) - 최고의 뷰를 볼 수 있는 곳, 펜야 성당

마카오 2일차 (2) - 펜야 성당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아마 사원 구경을 마치고 다시 바라 광장으로 나와서 펜야 언덕 (Penha Hill)으로 올라갑니다. 이번 목적지는 펜야 성당입니다. (Chapel of Our Lady of Penha, 主教山聖堂) 펜야 성당은 언덕의 맨 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체력을 요합니다. 날씨가 매우 무더워 체력이 저하되신 분들은 택시를 타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주변은 부촌 지역으로 고급 아파트와 빌라들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날이 매우 화창..

마카오 2일차 (1) - 아마 사원

마카오 2일차 (1) - 아마 사원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마카오 2일째의 날이 밝았습니다. 2일차의 첫 목적지는 바로 마카오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인 아마 사원입니다. 아마 사원 (A-Ma Temple) 관람시간 : 7 am - 6 pm 아마 사원은 풍랑으로부터 항해자들을 보호하는 여신, 마조를 모시는 도교 사원입니다. 마카오에 상륙한 포르투갈인들이 현재 위치를 물었는데, 마카오 현지인들이 아마 사원의 발음인 '마꼭미우' 라고 대답을 했고, 이것이 현재의 마카오 이름으로 유래되었다고..

마카오 1일차 (3) - 마카오의 야경

마카오 1일차 (3) - 마카오의 야경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 후, 마카오의 야경을 즐기기 위해 다시 한번 길을 나섭니다. 마카오는 밤이 되면 새롭게 변신합니다. 야간에 점등된 리스보아 호텔의 입구 [야간의 리스보아 호텔 형제] 마카오의 호텔은 야간에 화려한 조명으로 유명합니다. 왼쪽 사진의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은 독특한 조명으로 여전히 그 존재감을 과시합니다. [가까이에서 본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의 모습] 낮에도 밤에도 카지노는 멈추지 않고 계속 돌아갑니다. 밤..

마카오 1일차 (2) - 세나두 광장, 성 바울 성당의 유적

마카오 1일차 (2) - 세나두 광장, 성 바울 성당의 유적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점심식사를 마치고 대성당구로 이동합니다. 대성당구는 마카오의 최대 번화가인데요. 마카오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세나두 광장을 주변으로 민정청사, 중앙우체국 등 유명 명소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리스보아 호텔에서 도보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세나두 광장의 파노라마 샷] 세나두 광장 (Largo do Senado) 마카오 랜드마크 중 하나로, 주요 축제 및 행사 장소로 자주 이용되는 곳. 바닥의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