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6 3

카파도키아 1일차 (2) - 괴레메 야외 박물관

카파도키아 1일차 (2) - 괴레메 야외 박물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버스를 타고 또 타고, 봉고차(...)같은 소형버스를 타고 계속 이동합니다. 이동하는 와중에 현지 친구가 친구를 불러서 함께 동행하였습니다. 3인 파티 결성! ㅋㅋㅋ 괴레메에 도착했습니다. 카파도키아 특유의 바위 모양이 멀리서부터 보이네요. 정류장에서 내려 박물관까지 걸어가기로 합니다. 스쿠터나 자전거를 타고 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우리는 그냥 걸어서 (...) 이동했습니다. 여행의 시작...

카파도키아 1일차 (1) - 데린쿠유 마을

카파도키아 1일차 (1) - 데린쿠유 마을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카파도키아에서 첫 날이 밝았습니다. 카파도키아는 정확히 말하자면 터키 중부 구역을 퉁쳐서 (?) 말하는 일종의 지명입니다. 제가 머물렀던 곳은 네브셰히르 (Nevşehir) 주에 있는 데린쿠유(Derinkuyu)라는 마을입니다. 아침에 먹는 터키의 전형적인 가정식입니다. 올리브 (터키어로는 제이틴이라고 부릅니다), 치즈, 에크맥(빵), 계란 그리고 차! 터키에서는 항상 차는 빠지지 않습니다.. ..

터키 여행의 시작

터키 여행의 시작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10 2016년 2월, 저는 터키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예전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나라 중 하나였죠. 맛있는 음식들, 특히 바클라바라고 하는 디저트 등.. 더불어서 SNS로 연락을 주고 받는 터키 현지 친구들을 만나러 가겠다고 약속을 했었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는데 거의 4년 정도가 흘렀던 것 같네요.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의 문을 뚫고 돈을 모으고.. 대학 졸업 후 구직기간 동안은 참 힘든 시기였습니다. 힘들 때는 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