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2015) - 완결

[베트남 여행] 호찌민 2일차 (4) - 저녁식사 (Feat. 쌀국수 again)

超지구여행자 2019. 5. 5. 15:34

호찌민 2일차 (4) - 저녁식사 (Feat. 쌀국수 again)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전쟁유물박물관을 관람하고 나서 잠시 호텔에서 쉬기로 했습니다.

 

친구 윈이랑 저녁 7시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헤어집니다.

 

샤워 좀 하고 딥슬립...

 

이번에도 윈이 오토바이로 픽업을 하러 와 주었습니다. (감사감사...)

이날 저녁메뉴는... 또 쌀국수입니다 ㅋㅋㅋ 

 

쌀국수  again!


 


이번에 윈이 데려간 곳은 CO.OP 마트 맞은편에 있는 Bún bò Bùi Thị Xuân라는 음식점입니다.

 

시끌벅적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던 곳이죠.

자, 쌀국수를 주문해 봅니다!

오.. 낮에 먹은 쌀국수와른 고명도 좀 다르고, 약간 향채가 조금 강한 느낌입니다.

아.. 역시 맛있네요. 고기가 점심때 먹은 곳보다 큼직하게 더 많이 들어있고, 국물맛도 진해서 좋습니다.

한그릇 먹으니 배가 가득찼습니다 ㅎㅎ

 

제 기억에 가격이 5만동 정도로 기억하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약 2500원 정도이죠.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니, 이건 참 매력적인 부분이네요.

이동하는 길에 잠시 바라본 벤탄 시장의 모습입니다. 관광 스팟 중 하나이죠.

 

저는 딱히 쇼핑에 관심이 없어서 패스..

 

다시 호텔로 돌아갑니다.

베트남의 흔한 오토바이 주차장입니다 ㄷㄷㄷ

 

베트남에서는 오토바이가 일반적인 교통수단입니다. 오토바이가 없으면 일상 생활이 힘든 수준이죠.

도로에서는 참 희안한 광경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도로에서 자전거로 (!!!) 오토바이와 함께 나란히 달리는 어르신...

일가족 4명(!!!)이 오토바이 1대에 탑승하여 가는 모습이라던지...

 

가끔씩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들이 보이곤 합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윈이랑 커피 한잔을 하면서 호치민의 두번째 날이 끝이 납니다.

 

알차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특히 쌀국수.. 안먹었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달아주시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