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19

[베트남 여행] 호찌민 1일차 (3) - 저녁식사, 쉬어가기

호찌민 1일차 (3) - 저녁식사, 쉬어가기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어느덧 다가온 저녁시간. 친구 윈이 찾아놓은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같이 가 보았습니다. " target="_top"> Rom BBQ Restaurant 이라는 곳으로 7층에 있는 루프탑 식당입니다. 사진은 식당에서 바라본 모습. 한적하네요.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사진 왼쪽 아래에는 메뉴를 고르고 있는 친구 윈이 보이네요. 이날 저녁에 시킨 메뉴들입니다. 스프링 롤, 볶음밥 ..

[베트남 여행] 호찌민 1일차 (2) - 사이공 중앙 우체국, 인민위원회 청사

호찌민 1일차 (2) - 사이공 중앙 우체국, 인민위원회 청사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다음 목적지는 중앙 우체국입니다. 우체국은 노트르담 성당 바로 옆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 target="_top"> 사이공 중앙 우체국 (Bưu Điện Trung Tâm Thành Phố) 근무시간 (우편업무) : 7:30AM ~ 17:00PM 홈페이지 : http://hcmpost.vn/ 사이공 중앙 우체국은 1886년에 건축되어 1891년에 준공된 오래된 역..

[베트남 여행] 호찌민 1일차 (1) - 호찌민 노트르담 대성당

호찌민 1일차 (1) - 호찌민 노트르담 대성당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호치민 여행의 1일차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현지 친구인 윈과 전화를 하고 호텔 앞에서 만나기로 합니다. 호치민 3박 4일 중 거의 3일간 제 여행을 많이 도와준 고마운 친구죠. 윈과 만나서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먼저 가보기로 한 곳은 호찌민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 target="_top"> 호찌민 노트르담 대성당 (Nhà thờ Đức bà Sài Gòn) 호찌민에 있는 노트르담 대..

[베트남 여행] 2015년 9월, 베트남 호찌민 여행

2015년 9월, 베트남 호찌민 여행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안녕하세요 초(超)지구여행자입니다. 2015년 8월 대만 여행기에 이어 9월에 (한달만에 다시!!) 갔었던 베트남 호찌민 여행기를 다뤄보려 합니다. 대만 여행기에서 미리 언급을 한번 드렸었는데,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베트남 여행을 예약을 해 뒀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예정대로(...) 1개월만에 바로 호찌민으로 여행을 가게 됩니다. (금전적 지출이 큰 연도였습니다. ㅋㅋㅋ) 호찌민을 선택한 이유는 당시..

대만 여행 기념품 소개

대만 여행 기념품 소개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 V30 이번 포스팅은 대만 여행중 샀던 기념품들에 대해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이건 꼭 사야해! 그런거 아니구요. 지극히 저의 주관적이고 취향이 반영된 기념품들입니다. 1. 밀크티 대만은 밀크티가 유명합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대만 현지 브랜드가 많이 보이더군요. 밀크티 종류가 많아 좋아하시는 분들은 행복한 고민을 하실 겁니다. 제가 구매한 밀크티는 티백 형태 3시 15분 밀크티와 가루 형태 미스..

[대만 여행] 타이베이 3일차 (3) - 여행의 마무리

타이베이 3일차 (3) - 여행의 마무리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단수이에서 타이베이로 돌아왔습니다. 홍모성에서 단수이 MRT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자리에 앉았는데, 좌석의 가죽시트가 좀 벗겨졌었는지 쇠 프레임이 튀어나와서 엉덩이 부분이 찍히면서 살짝 베이고 멍이 들었습니다 (ㅜㅜ) 아놔... 그나마 다행인건 배탈 증세가 많이 나아졌습니다. 하... ㅋㅋㅋ 점심으로 먹은 덮밥입니다. 가격도 매우 쌌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만큼 양도 적습니다. (그릇이 찻잔 크기쯤..

[대만 여행] 타이베이 3일차 (2) - 타이베이 근교 여행, 단수이 (淡水) 2부

타이베이 3일차 (2) - 타이베이 근교 여행, 단수이 (淡水) 2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홍모성 다음으로 돌아볼 곳은 진리대학(真理大學) 입니다. 진리대학교는 홍모성 가까이에 있어 바로 도보로 이동하면 됩니다. 진리대학교는 캐나다 장로회의 맥케이 박사/목사 (Dr. George Leslie Mackay)가 전도 및 교육 목적으로 세운 대만의 최초의 서양식 학교입니다. 인문 / 경영 / 재무 / 경제 / 관광 / 예술 등을 전공으로 개설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대만 여행] 타이베이 3일차 (1) - 타이베이 근교 여행, 단수이 (淡水) 1부

타이베이 3일차 (1) - 타이베이 근교 여행, 단수이 (淡水) 1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타이베이 여행의 세번째 날. 새벽부터 시련이 닥쳤습니다. 밤부터 속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야시장에서 먹은 음식이 뭔가 탈이 났는지 장염 증세가 나타나더군요. 화장실을 여러번 반복하고... 미리 챙겨둔 설사약으로 응급 조치를 하고 비몽사몽 아침을 맞았습니다 (...) 이날은 타이베이 근교, 단수이 (淡水) 구를 여행하기로 했는데, 정말 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

[대만 여행] 타이베이 2일차 (2) - 국립고궁박물원, 스린야시장

타이베이 2일차 (2) - 고궁박물원, 스린야시장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다시 타이베이로 돌아왔습니다. 다음 목적지는 타이베이의 자랑거리인 중국 문화 유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국립고궁박물원입니다. 박물관은 타이베이시 스린(士林) 구에 있으며, 시먼딩에서는 대중교통 이용시 약 5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꽤 거리가 있는 편이에요. " target="_top"> 국립고궁박물원 (國立故宮博物院) 운영시간 : 연중무휴 8:30 AM ~ 6:30 PM (야간개장 금/토..

[대만 여행] 타이베이 2일차 (1) - 타이베이 근교 여행, 지우펀(九份)

타이베이 2일차 (1) - 타이베이 근교 여행, 지우펀(九份)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G2 타이베이 2일차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이날은 타이베이 근교 여행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흔히 "예스진지"라고 불리는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4 곳입니다. 예류는 예류지질공원이라는 풍화, 침식 작용이 일어난 바위들이 있는 공원 스펀은 한적한 시골역인데, 철로 양쪽에 건물들이 있으며, 기찻길에서 천등을 날리는 게 유명합니다. 진과스는 과거에 탄광이 있었던 곳으로 탄광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