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12

[영국 여행] 런던 3일차 (1) - 런던 시청

런던 3일차 (1) - 런던 시청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런던에서의 3일째, 맑은 날씨가 계속 이어졌습니다. 신난다 활기찬 런던의 아침 풍경입니다. 이런 화창하고 시원한 날씨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타워 브리지를 다시 한번 걸어 봅니다. 이날 목적지 중 하나인 런던탑이 보이네요. [타워 브리지 박물관 안내판] 타워 브리지 안에는 타워 브리지의 역사와 내부를 구경할 수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타워 브리지는 여러 번 봐도 눈이 계속 갑니다. 화창한 날씨에 타워 브리지를 걸..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7) - 런던의 야경 2부 (Feat. 타워 브리지)

런던 2일차 (7) - 런던의 야경 2부 (Feat. 타워 브리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호텔로 돌아와 잠시 쉬면서 밤이 되길 기다렸습니다. 이 호텔에 숙박하기로 한 목적! 바로 타워 브리지의 아경을 보러 가기 위함이었죠 ㅎㅎㅎ 도보로 10분 이내에 타워 브리지에 갈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이 있었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길을 나섰습니다. 이 때 시간은 저녁 8시, 타워 브리지의 초입부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런던 탑입니다. 탑이라기 보단 거의 성채에 가까운 수준이지만....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6) - 웨스트민스터 사원 & 국회의사당

런던 2일차 (6) - 웨스트민스터 사원 & 국회의사당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이날 산드라와의 마지막 일정은 웨스트민스터 사원과 국회의사당을 보러 가는 것이었습니다. 사진의 왼쪽에 보이는 철골로 둘러싸인 건물이 유명한 시계탑인 빅벤(...) 입니다. 현재 유지보수 공사 중이며, 2021년에 완료가 될 예정입니다. 저는 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크게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진짜로?) 빅벤의 정식 명칭은 엘리자베스 타워 (Elizabeth Tower) 인데요. 1..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5) - 하이드 파크

런던 2일차 (5) - 하이드 파크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오후가 되니 비가 거짓말 같이 그쳤습니다. 산드라 : 날씨도 좋은데, 공원 들렀다 갈래? 산드라의 제안으로 원래 예정에 없었던 하이드 파크를 들르게 되었습니다. 하이드 파크의 지도. 입이 떡 벌어질 정도 엄청난 규모입니다. 하이드 파크 (Hyde Park) 입장료 : 없음 (모두에게 개방) 개방시간 : 5am ~ 12am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하이드 파크는 42만평이라는 무지막지한 (...) 규모를 자랑하는 공원..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4) - 힐튼 호텔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런던 2일차 (4) - 힐튼 호텔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1시 30분에 산드라와 함께 애프터눈 티를 하기로 약속을 했었습니다.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는 점심과 저녁 사이에 간단히 가지는 다과시간을 이야기하는데요. 1840년대에 영국에서 발생한 문화라고 합니다. 그 시기에는 보통 저녁을 8시에 먹었기 때문에 그 동안의 허기를 해소하기 위해 차와 함께 샌드위치, 스콘, 케이크 등을 먹으며 자연스럽게 사교 문화로 발달되게 되었습니다. 산..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3) - 웰링턴 아치

런던 2일차 (3) - 웰링턴 아치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버킹엄 궁전 정원을 벗어나서 메이페어 (Mayfair) 쪽으로 갑니다. 길을 걷다 보니 커다란 아치가 보이네요. 이 아치의 이름은 웰링턴 아치 (Wellington Arch) 입니다. (1825년에 건설) 원래는 버킹엄 궁전의 바깥 쪽 출입구로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재미있는 사실은 교통체증(...)으로 위치를 이전한 적이 있고 한때 경찰서로 이용되었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근처에는 런던에서 가장 큰 공원 ..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2) - 영국 여왕의 거처, 버킹엄 궁전

런던 2일차 (2) - 영국 여왕의 거처, 버킹엄 궁전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아침식사를 끝내고 런던 2일차 첫번째 목적지인 버킹엄 궁전으로 갑니다. 운좋게 버스의 2층 앞자리에 자리를 잡았건만...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군요 ㅋㅋㅋ 일부러 이동 경로를 트라팔가르 광장을 지나 궁전 앞에 있는 세인트 파크 공원을 보면서 오기로 잡았었는데... 비가 점점 거세집니다...ㅋㅋㅋ 트라팔가르 광장입니다. 1805년에 영국 vs 프랑스 & 스페인 연합 함대간 있었던 트라팔가르 ..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1) - 영국식 아침식사,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런던 2일차 (1) - 영국식 아침식사,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런던에서의 두번째 날, 9월 23일 이날 아침도 여전히.. 비가 내렸습니다. 전날 보다 더 많이! 하늘에서 물 같은 걸 끼얹나? 이날 오전에는 버킹엄 궁전에 갈 예정이었는데, 비가 온다고 일정을 포기할 수는 없지요.. 하..ㅋㅋ 먼저 든든하게 아침 식사를 하러 발걸음을 옮깁니다. 보통 영국식 아침식사라고 하면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Full English breakfast)가 ..

[영국 여행] 런던 1일차 (7) - 런던의 야경 1부

런던 1일차 (7) - 런던의 야경 1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산드라가 제가 머물고 있던 호텔까지 데려다 준다고 해서 함께 걸어가면서 런던의 야경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비가 오는데다가 저녁이 되니 꽤 쌀쌀하더군요.. 춥게 느껴질 정도.. 펍으로 보이는 건물이네요. 딱 보기에도 오래되어 보이는데,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다시 찾은 세인트 폴 대성당입니다. 밀레니엄 브리지를 걸어서 테이트 모던에 한번 더 가보기로 했습니다. 밤의 밀레니엄 브리지는 낮과는 또 다른..

[영국 여행] 런던 1일차 (6) - 근사한 곳에서 로스트 비프를 맛보다, 심슨스 (Simpson's in the Strand)

런던 1일차 (6) - 근사한 곳에서 로스트 비프를 맛보다, 심슨스 (Simpson's in the Strand)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오후 5시 30분 까지 쉬다가 저녁식사 약속 장소로 향했습니다. 오전부터 조금씩 내리던 비는 점점 빗방울이 굵어지네요. 이날 가기로 한 레스토랑은 심슨스 인 더 스트랜드 (Simpson's in the Strand)라는 곳입니다. 호텔 근처 버스 정류장에서 15번 버스를 타니 30분 정도가 걸렸습니다. 레스토랑에 도착했습니다. 심..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