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9 2

[영국 여행] 런던 2일차 (1) - 영국식 아침식사,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런던 2일차 (1) - 영국식 아침식사,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런던에서의 두번째 날, 9월 23일 이날 아침도 여전히.. 비가 내렸습니다. 전날 보다 더 많이! 하늘에서 물 같은 걸 끼얹나? 이날 오전에는 버킹엄 궁전에 갈 예정이었는데, 비가 온다고 일정을 포기할 수는 없지요.. 하..ㅋㅋ 먼저 든든하게 아침 식사를 하러 발걸음을 옮깁니다. 보통 영국식 아침식사라고 하면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Full English breakfast)가 ..

[영국 여행] 런던 1일차 (7) - 런던의 야경 1부

런던 1일차 (7) - 런던의 야경 1부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산드라가 제가 머물고 있던 호텔까지 데려다 준다고 해서 함께 걸어가면서 런던의 야경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비가 오는데다가 저녁이 되니 꽤 쌀쌀하더군요.. 춥게 느껴질 정도.. 펍으로 보이는 건물이네요. 딱 보기에도 오래되어 보이는데,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다시 찾은 세인트 폴 대성당입니다. 밀레니엄 브리지를 걸어서 테이트 모던에 한번 더 가보기로 했습니다. 밤의 밀레니엄 브리지는 낮과는 또 다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