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먹거리

와플칸 사과잼 와플 간단후기

超지구여행자 2021. 10. 11. 21:07

동생이 오늘따라 와플이 땡기는지 와플 이야기를 계속 하더군요.

저도 단게 좀 땡겼는지(...) 와플을 주문해봤습니다.

 

요즘 와플은 종류도 많네요. 누텔라, 블루베리, 커스타드 크림 등...

저는 올드타입이라 그냥 제일 기본인 사과잼 와플로 결정! (3,500원)

 

동생이 주문한 곳은 와플칸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칸"이라... 와플계의 칭키즈 칸을 노리는 걸까요...ㅎㅎ 재미있는 이름입니다.

주문한 와플이 생각보다 포장용기가 커서 의아했는데....

허허...엄청 큽니다...

 

와플의 두깨랑 크기가 제가 알던 노점에 파는 와플보다 배 이상 큽니다.

 

크기가 큰 만큼 사과잼과 크림이 넉넉하게 들어가있어 좋네요. 요즘 트랜드인가 봅니다.

주인마다 다르겠지만 예전에 노점에 파는 와플은 뭔가 잼과 크림 양이 좀 아쉬웠는데... ㅋㅋ 

 

불편한 점이라면 너무 크기가 커서 먹기가 불편하다는 점이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두깨를 좀 더 얇게 했으면 먹기 편할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