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자동차

인생 첫 차를 사다 - 현대 아반떼CN7

超지구여행자 2020. 10. 31. 17:02

인생 첫 차를 사다 - 현대 아반떼CN7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무료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LG V50


안녕하세요~ 超(초) 지구여행자입니다.

 

오랜만에 새 글을 올리네요. 8월 말 이후로 뜸했었죠.. ㅋㅋ

여행이 주제가 아닌 일상생활을 주제로는 처음으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짤막하게!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 인생 첫차를 장만했습니다!

 

[초지구여행자의 인생 첫차, 현대 아반떼CN7]

 

8월 말에 계약을 해서 약 2달 소요, 10월 말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새 차를 타고 분노의 질주!!!! 가 아니라...

초보운전이라 틈틈히 차선변경과 주차연습을 매일매일 하고 있습니다 (너무 어렵네요 ㅠㅠ)

 

아직 차알못이라 차에 대해 자세한 평가 및 리뷰는 하기 어렵습니다만, 이번 아반떼는 외관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보고 있으면 저절로 흐뭇해지는 (...) 모습입니다.

 

한동안 자동차 이야기로 블로그 글이 많이 올라올 것 같네요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