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5 2

[영국 여행] 에든버러 1일차 (1) - 아름다운 중세풍의 도시, 에든버러

에든버러 1일차 (1) - 아름다운 중세풍의 도시, 에든버러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1시간 20분의 비행을 거치고 에든버러에 도착했습니다. 아래의 지도를 보시면 런던으로부터 북쪽으로 쭉~~~~ 올라왔죠. 에든버러 공항에서 도심지까지는 10분마다 Airlink 회사의 버스가 운행을 합니다. 24시간 운행하며, 편도 요금은 4.5 파운드 입니다. (2018년 기준) 에든버러는 버스 시스템이 잘 갖추어진 도시입니다. 여행하는 입장에서 꽤 편리했죠. 강한 바람과 함께 흐린 날씨..

[영국 여행] 런던 4일차 (2) - 굿바이, 런던

런던 4일차 (2) - 굿바이, 런던 ©super-earthtraveler 워터마크가 붙은 모든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 편집한 것으로 무단 도용과 편집을 금지합니다. ©표기가 없는 사진은 퍼블릭 도메인 / 배포 가능 이미지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도구 : V30 호텔에 복귀해서 모든 짐을 정리하고 체크아웃. 이제 에든버러를 향해 발걸음을 옮깁니다. 먼저 이동할 장소는 런던 시티 공항입니다. 런던에는 무려 5개의 공항의 있습니다. (히드로, 게트윅, 스탠스테드, 루턴, 런던 시티) 런던 시티 공항은 제가 머물던 숙소와 가까운 곳에 있었고, 런던에서 에든버러로 가는 적절한 시간대가 있었기에 런던 시티 공항에서 에든버러로 이동하기로 미리 일정을 짜 두었었습니다. Tower ..

1